사이버 강의 장점

 
KOREAN
단봉으로 할 수 있는 최고의 호신술이며
최고의 기술집합체
라이센스 취득

사이버 강의 장점

염타관리자 0 2379

*사이버강의 장점


국민의 건강과 여가선영을 위한 가치창조를 세계염타술연맹이 선도해 나갑니다.

세계염타술 연맹은 사이버강의를 통해 앞서가는 자격증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냅니다.

1. 염타술은 남, 녀, 노, 소 누구나 재미있게 수련할 수 있는 신개념 스포츠입니다.

특히 여성 다이어트에 효과적어서 어린이를 비롯한 관원모집에 최고의 스포츠입니다.

호구, 손보호장갑, 스폰지봉을 이용한 도구놀이로 일체의 부상 없이 안전하게 수련할 수 있으며 건강과 호신 그리고 놀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.

염타술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며 2명이상 모이면 언제든지 스포츠로써의 기능을 발휘합니다.

어머니스포츠와 장애인스포츠 뿐 만아니라 복지관, 체육센타에서도 취미생활과 특기생활로 충분히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획기적인 스포츠 시스템을 온라인 강좌로 만나실수 있습니다.


1. 앞선 체육지도자가 되기 위해 투자하십시오.

도장을 운영하는 관장님이나 체육지도자들이 자기 전공분야 하나만 잘해서는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살아남기가 쉽지 않습니다.

최소한 전공외의 자격증을 3~4개정도는 갖추어야 되고 이제는 그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.

염타술 연맹의 사이버 강의는 여러분의 스팩에 자부심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.

2. 변화하는 시대에 앞서가는 지도자가 되십시요!

존경은 강요가 아니라 모두의 인정으로 얻어지는 것입니다.

그걸 알고 있음에도 우리는 오프라인의 강의와 훈련에 대해서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게 됩니다.

첫 번째는 시간이 가장 요소를 차지하고 두 번째는 교육장으로 가기 위한 거리였습니다.

지방에서 서울까지 오려면 KTX를 타고 몇 시간이나 좁은 열차 안에서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.

시간과 경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온라인 강좌는 이러한 것을 모두 해결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.

네 가지 종목의 염타술 라이센스 획득과 경찰 체포술 그리고 삼단봉 트레이너 자격증이 이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 누구나 쉽게 훈련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화 시켜놓았습니다.